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주문 두 건을 보니 각각 다른 아이디입니다.
처음에 주문하신 건, 네이버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아이디고
나중에 주문하신 건,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아이디입니다
로그인을 다른 방법으로 하셔서 주문하셨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에서는 조회되지 않았던 듯 합니다.
말씀하신대로 먼저 주문하신 것은 전체취소해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1월19일쯤 주문내역이 로그인했는데 보이지않아요ㅜㅜ
(카톡에 뜬거 주문번호 사진첨부해요)
재고부족으로 다시주문하라는데...
제가 취소를 할수가 없네요
애기답례품으로 2월초에 써야하는데...
우선 다시 다른거로 교체해서 재주문하고 결제했으니
그전에 주문한것은 전체취소 해주세요!!!
보시는대로 핸드폰으로
빠른 연락부탁드립니다!!
왜 그전에 주문한게 보이지않는지 이해가안되요ㅜㅜ
방금 주문한파일 첫번째사진으로 올릴테니 배송 빨리 부탁드려요